All Posts By

admin

‘나인룸’ 김희선-김해숙, 응원유발 뜨거운 워맨스 ‘갈등→애증→연민’

[매일신문 ㅣ 김민정 기자] ‘나인룸’ 김희선-김해숙의 악연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갈등-애증-연민으로 이어진 두 사람 사이의 관계 변화가 고스란히 안방극장에 전해지며 영혼 체인지 워맨스가 시청자들의 응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연출 지영수/ 극본 정성희/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속 극과 극의 두 여자 을지해이(김희선 분)와 장화사(김해숙 분)의 워맨스가 더욱 깊어지면서 시청자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극한의 대립과 갈등, 애증의 시간을 지나 이제 서로를 이해하고 모녀 사이처럼 애틋한 걱정을 내 비추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의 공감을 유발하고 있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news.imaeil.com/Entertainments/2018111411123868852

‘여우각시별’ 후반부 ‘미스터리 떡밥’ #이제훈 웨어러블 향방 #채수빈 가족사 #이동건 큰 그림

[스포츠조선 ㅣ 이유나 기자] “뒷심의 저력! 美친 전개가 가동된다!”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이 극 후반부 더욱 판을 키우는 ‘괴물 전개’를 보이며, 주요 인물에 대한 미스터리를 배가하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12일(오늘) 23, 24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제작 삼화네트웍스&김종학프로덕션)은 공항공사 엘리트 신입 이수연(이제훈)과 사고뭉치 공항 1년차 ‘열정 사원’ 한여름(채수빈)이 ‘같 커플’로 거듭난 가운데, 두 사람을 비롯해 서인우(이동건)를 둘러싼 새로운 위기와 아직 밝혀지지 않은 과거가 끊이지 않는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는 ‘여우각시별’의 ‘후반부 미스터리 떡밥’을 집중 점검해본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811120100105460007962&servicedate=20181112

[공식] 초록뱀-김종학프로덕션, ‘스튜디오 그린라이트’ 공동 설립 출처

[서울경제 ㅣ 정다훈 기자] 초록뱀미디어가 김종학프로덕션과 함께 급성장하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ver The Top) 등 채널 다변화에 최적화된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초록뱀미디어는 2일 김종학프로덕션과 공동 출자해 로맨스 장르의 웹툰, 웹소설 원작에 기반한 콘텐츠를 전문 기획·개발하는 ‘스튜디오 그린라이트’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 등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가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고 호응이 높아짐에 따라 공동 출자를 결정했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s://www.sedaily.com/NewsView/1S7174WBJ9

‘여우각시별’ 채수빈, 직진 로맨스 시작…진심 어린 고백 시청자들 울렸다

[한국경제TV ㅣ 유병철 기자] 채수빈이 직진 로맨스를 시작했다.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 자꾸 오작동이 되는 웨이러블로 인해 움추러 드는 이수연(이제훈 분)에게 한여름(채수빈 분)이 따뜻한 직진 로맨스를 펼치기 시작했다.

이수연이 좋아한다고 고백한 직후 잘 연락 되지 않고 이상한 상황이 자꾸 벌어지는 가운데서도 물러서지 않고 상대에게 한 걸음씩 다가가는 한여름의 용기 있는 모습에 시청자들이 큰 호응으로 답했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811070038&t=NNhttp://pop.heraldcorp.com/view.php?ud=201609120717550645545_1

‘나인룸’ 김희선X김해숙, 영혼 체인지 성공 OR 실패? 궁금증 UP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ㅣ 신영은 기자] ‘나인룸’ 김희선-김해숙의 영혼체인지 시도 이후 모습이 담긴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파격적인 전개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극본 정성희, 연출 지영수)의 9화 예고편이 예측불허의 스토리를 암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 사이에서 김희선-김해숙의 영혼 체인지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것.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star.mk.co.kr/new/view.php?mc=ST&year=2018&no=679169

‘여우각시별’ 이성욱, 이제훈-김지수 위해 ‘로봇 팔’ 공개 막았다!

[마이데일리 ㅣ 여동은 기자] ‘여우각시별’ 이성욱이 이제훈의 비밀을 감춰주며 ‘반전 행보’를 보여 화제다.

이성욱은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 항상 웃고 있는데 속을 모르겠고, 항상 친절하지만 그 웃음 끝이 묘하게 서늘한 인천공항 보안팀장 최무자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지난 30일 방송에서 최무자(이성욱)는 수연(이제훈)이 장착한 ‘웨어러블 보행보조물’에 대한 비밀을 낱낱이 파헤쳤다. 수연이 보행보조물에 대한 이야기를 비밀로 하는 이유가 오로지 ‘평범하게 살고 싶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의 팔과 다리에 착용된 웨어러블 기기의 형태와 능력치까지 직접 마주했다. 이제껏 수연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서 온갖 신경전을 벌이던 최무자가 모든 것을 알게 된 순간 극의 긴장감은 높이 치솟았고, 시청자까지 최무자의 선택에 마음을 졸였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1810311138357902&ext=na

‘나인룸’ 김희선 김재화, ‘벽 밀착+곁눈질’ 경계태세 포착

[서울신문 ㅣ 이보희 기자] ‘나인룸’ 김희선-김재화가 이경영의 저택 앞에서 잠복을 펼쳐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파격 전개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연출 지영수/ 극본 정성희/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25일, 김희선(을지해이 몸, 장화사 역)-김재화(감미란 역)이 이경영(기산 역)의 집 앞에서 경계태세를 갖추고 있는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en.seoul.co.kr/news/newsView.php?id=20181025500225&wlog_tag3=naver

 

‘여우각시별’ ‘버티려는 자’ 이제훈 vs ‘쫓으려는 자’ 이동건, 결과는?

[마이데일리 ㅣ 여동은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 정체가 발각될 위기에 놓인 이제훈이 이동건 앞에서 ‘작심 프레젠테이션’에 나선, 긴장감 넘치는 현장이 포착됐다.

이제훈은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제작 삼화네트웍스&김종학프로덕션)에서 각각 웨어러블 장치를 팔에 장착한 채 비밀스럽게 살아가는 공항공사 신입 이수연 역을 맡았다. 이동건은 인천공항의 ‘대체불가 능력자’이자 성공에 대한 야망으로 가득한 운영기획팀장 서인우 역으로 열연 중이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과거 서로를 아끼던 한때 형제 사이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놀라움을 안겼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1810221354101243&ext=na

‘나인룸’ 김희선, 정체발각 위기 속 빛난 임기응변…긴장감 폭발!

[한국일보 ㅣ 강기향 기자] 김희선이 장화사라는 정체가 발각될 절체절명의 위기에 기지를 발휘, 되려 이경영에게 대범한 제안을 해 흥미를 끌어올렸다. 그런 가운데 정원중이 자신의 모친을 죽이려 한 사실을 알게 된 후 그를 술병으로 내려치는 모습이 펼쳐져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다.

2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 5회에서 김희선은 악의 무리를 향한 복수 행보를 시작해 이목을 끌었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star.hankookilbo.com/News/Read/201810211254085668?did=na

임정희, ‘나인룸’ OST 첫 주자…김희선-김해숙 복잡한 감정 담았다

[텐아시아 ㅣ 우빈 기자] 가수 임정희가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 OST 첫 주자로 나선다.  

‘나인룸’ 측은 19일 드라마의 첫 번째 OST인 임정희의 ‘삶이 대답한다’가 오는 2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고 전했다.

삶이 대답한다’는 믿어지지 않는 현실 앞에 마주 선 두 여인의 오래 묵혀 둔 사연을 풀어가며 느끼는 복잡한 심정을 담담하게 표현한 곡으로극 중 두 여자 주인공들의 심정을 아련한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현악 4중주와 묵직한 피아노 선율에 브러시 드럼의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더해져 잔잔한 울림을 선사한다여기에 신디사이즈 등의 전자악기가 어우러진 편곡을 가미해 보다 풍성한 곡을 완성했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1587663